ss

영어공부 미니멀리즘:영어공부는 반드시 단순하여야 합니다

대한민국 영어교육 시장은
마케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덩허접영어스쿨 탄생배경 : 공급자중심의 영어교육산업
영어본질다이어그램01

대한민국 영어교육의 냉정한 현실
한국처럼 다양한 영어 강의와 커리큘럼, 상품들이 존재하고 소비되는 나라도 없을 것입니다. 생각해 보세요 지금까지 얼마나 오랜 시간을 영어 공부에 매달려 왔는지... 영어교육이란 아이템 하나만 으로 자동차 산업처럼 영어교육산업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영어교육 산업의 시장규모와 투자에 비해 우리나라 국민들의 영어 실력은 과연 어떤가요? 단적인 예로 응시하는 영어시험에서 원하는 성적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인 것이 아프지만 냉정한 현실입니다.

왜 그럴까? 무엇이 문제인가?
왜 그럴까? 유명하고 유행하는 영어 강의와 상품들에 수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했는데 왜 효과가 약하거나 없는 것일까? 우리는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수많은 고민과 연구 그리고 분석을 해 보았습니다. 나이, 학력, 직업 등 다양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하고 검증도 해보았습니다 그 결과 충격적인 원인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다름 아닌 ‘마케팅과 공급자 중심의 영어 교육’ 이었습니다.

대한민국 영어교육 시장은
마케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학생 등 수요자들의 실력과 성적의 향상보다는 공급자의 매출이 더 중요했기 때문에 공급자들, 즉 영어교육산업에 종사하는 수많은 사람들은 다양한 영어교육상품을 개발하고, 판매하고, 소비하게 만들었습니다. 지긋지긋한 영어를 한 번에 끝낼 수 있음에도 영어교육의 공급자들은 복잡한 커리큘럼을 만들고 억지로 상품을 쪼개서, 화려한 광고문구와 이벤트로 충동구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영어의 노예가 아니라 이러한 영어교육산업의 공급자가 만든 마케팅의 노예의 노예인지도 모릅니다.

영어공부는 반드시
단순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반복해야 합니다.

덩허접영어스쿨 철학 : 영어공부 미니멀리즘
영어본질다이어그램02

영어의 <본질>은 변하지 않습니다
토익, 공무원 등 수많은 영어 시험들이 있지만 결국 본질은 똑같은 영어입니다. 그러나 한국 사람들은 학생 일 때는 내신, 수능에 맞춰진 영어상품을 구매하고 대학생이 되면 또 토익 등에 맞춰진 상품을 구매 하게 됩니다. 공무원을 준비하게 되면 그에 맞춰진 상품을 구매하게 되겠지요. 스피킹이나 회화를 공부하면 또 그에 맞는 상품을 삽니다 그러나 이 모든 시험은 사실 모두 똑같은 영어입니다. 그리고 그 영어의 본질은 시험에 따라 변하는 것이 아닙니다.

찾고 또 찾았습니다
변하지 않는 영어의 본질을 추구하는 강의나 선생님은 없을까? 화려한 마케팅이 아닌 단순하고 투박하지만 본질에 집중하는 영어공부방법론은 없을까? 모든 시험에 통하는 궁극의 영어실력을 키워주는 영어상품은 없을까? 우리는 영어의 본질에 입각하여 소비자 중심의 영어교육 컨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수많은 시간 동안 조사하고 연구했습니다. 찾고 또 찾았습니다 그리고 결국 영어의 본질을 강화시켜주는 단순한 방법론을 찾았습니다. 바로 이박사 선생님의 <덩허접>이었습니다.

덩허접만 통달해도 반드시
실력과 성적은 올라갑니다

덩허접은 기존의 수많은 파트별 / 단계별 / 시험별로 나뉘어진 복잡하고 비효율적인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지 않습니다. 덩허접은 단순합니다 하지만 덩허접의 효과는 강력 합니다. 당신이 어떤 영어시험을 보든 상관없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원하는 시험을 보기 전에 덩허접을 통달하십시오. 심지어 Speaking을 하고 싶으셔도 덩허접을 먼저 통달 하십시오. Listening을 하고 싶으셔도 덩허접을 먼저 통달하십시오. 다른 어떠한 영어상품도 일단은 보지 마십시오. 덩허접이 여러분이 응시하는 모든 영어시험의 성적을 올려줄 것이며, 궁극적으로 영어실력을 높여줄 것입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복잡하지 않습니다.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