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
수강후기 게시판
제목

덩허접 = 혁명

 
강좌

덩어리와 허접 [기본편-세로버전]

분류

경찰

 
평가

★★★★★

조회수 25149
 
작성자

노태진

작성일

2015-02-03

 
내용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12년간 영어라는 과목을 질리도록 공부했건만

어쩌면 그렇게도 늘지 않는지...학창시절엔 정말 야속했습니다.

머리가 아주 뛰어나지는 않았어도 항상 상위권을 유지하는 성적이었는데 유독 영어만큼은

그 성장속도가 더디더군요.

잠시 성적향상이 되는가 싶으면 다시 내려가고 소폭 상승과 소폭하향의 반복 뿐이었습니다.

 그렇게 내 인생에서 영어는 영원히 오르지 못할 산이라고 생각 하던 중 덩허접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경찰 시험을 준비하면서 정말로 우연한 기회에 알게된 이박사 선생님....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하늘이 주신 선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십수년간 여러 선생님을 거치며 배워왔던 기존의 영어와는 너무도 다른 접근 방식에 놀라움을

감출수 없었습니다.

20년 경력을 자랑하시던 선생님, 공무원영어계 일타강사님, 1류대학 출신의 과외 선생님 등등..

그 어떤 선생님에게서도 들어 보지 못한 수업이었습니다.

 명덩,부덩,형덩,1구역,2구역 등의 알기쉬운 용어들이 영어공부의 부담감을 많이 덜어 주더군요.

특히 중간중간에 노래로 알려주시는 것들.... ㅋㅋㅋㅋ 정말 빵터져서 웃으면서 했습니다.

제 뇌에 틀어 박아 놓으셨나봐요 ㅋㅋㅋ 이제 '뽀뽀뽀' 가사가 생각 안나고 ing부터 생각납니다.

아직 기본 커리를 전부다 마스터 하지는 못했지만 지금 영어 문장을 봐도 모르는 단어 제외하면 읽힙니다.

옛날에는 문장을 보면 머릿속에서 내용이 정리가 안됐는데 지금은 그림이 그려집니다.

제 자신이 신기하더라구요.

 강의 초반에 이박사 선생님께서 "대한민국 영어강의의 패러다임을 바꾸기 위해 덩허접을 내놓았다."

라는 말씀 하셨었는데, 그 말씀 백번 공감합니다. 혁신에 가까운 강의가 아닐까 생각듭니다.

 

매번 열정적으로 강의해 주시는 이박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박사랑~ 영어사랑~

목록
성공체험기 게시판
분류 제목 작성자 평가 등록일 조회
다음글 공무원 아직 나는 배고프다 이덕환

★★★☆☆

2015-02-03 3676
이전글 경찰 수강후기 이이레

★★★★★

2015-02-03 3562